본문 바로가기

5. 바깥세상 이야기/5-2. FM 라디오 & 오디오

FM 아날로그 라디오 출시

스펙트럼은 그간 디지털TV 및 FM 안테나를 주력으로 생산하여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FM 안테나 공급에 따라 2~3년 전부터 다수의 고객분들이 FM 라디오에 관련된 문의가 많았고, 폐사에 FM 라디오도 판매해 줄 것으로 요구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지난해부터 해외 유수의 라디오 제조사를 접촉해서 해외업체를 최종 선택하게 되었으며, 지난해 하반기부터 국내 KC 인증을 취득하기 시작하여 우선 KC 인증된 WR-15 아날로그 라디오를 우선적으로 수입하여 3월말부터 출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스펙트럼에서 도입된 라디오는 2가지 색상을 갖는 라디오입니다. 나무의 나이테가 그대로 드러나도록 디자인된 감성적인 월넷, 검은색은 가죽재질로 만들어진 블랙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서재나 학생들 공부방의 분위기에도 적합하게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미국이나 유럽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들 라디오는 거실의 탁자 위나 침대 또는 학생들 공부방에 두고 FM 음악방송을 청취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입니다. 물론 주방이나 식탁주변의 적정한 위치에 두고 늘 음악방송이 흘러나오도록 켜 두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교외지역의 별장이나 농어촌 지역 등 난청지역에서는 스펙트럼의 고감도 전용안테나인 라디안 ADX-FM 안테나 또는 옴니-FM 안테나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이 라디오는 FM방송의 청취는 물론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AUX 단자를 이용해서 들을 수 있을 뿐만아니라, WR-15 에서 수신한 라디오 음악소스를 오디오 시스템의 AUX 입력단자에 연결하여 더 크고 웅장한 음악을 들을 수도 있도록 라디오에 연결 단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입문의는 02-783-6425~6 또는 radio@spectrum.co.kr 메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스펙트럼 안테나 판매점 또는 해당 업체를 대상으로 스펙트럼통신기술 라디오를 취급하실 파트너로 모시고자 합니다. 만일 판매를 원하시면 전화(010-6331-6677) 또는   director@soectrum.co.kr 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스펙트럼에서는 금년 상반기에 2개 모델이 더 추가되며, 지속적으로 제품모델이 확대될 계획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