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바깥세상 이야기/5-1. 세미나 및 전시회 참가

스펙트럼안테나, 싱가포르 2015BCA 방송전시회 부스참가

벌써 5번째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스펙트럼안테나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2015BCA 아시아방송전에 부스를 설치하고 아시아지역 바이어들에게 우리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물론 갈수록 중국의 제품들이 아시아지역을 독차지 하고 있지만, 꾸준하게 저희 제품을 알리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5월31일 저녁에 싱가폴 공항도착해서 월요일은 부스 설치를 마쳤습니다.

 

6월 2일 첫 방문객은 베트남에서 온 정보통신부 관계자들에 이어 다양한 국가의 방문객들을 맞이했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많은 분들이 디지털TV 방송에 대해 많이 알고 있어서 그런지모르지만 안테나 제품에 상당한 지식을 갖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는 2012년 디지털TV 방송이 전환되었지만, 아시아 국가들은 대다수 2015~2020년 기간에 디지털TV 방송이 전환될 계획입니다.

 

이곳 전시회에서 오래전에 같은 직장에서 근무했던 분도 만났는데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더불어 싱가폴 디지털TV 방송사 부사장과 직원들이 방문해서 스펙트럼의 신제품인 오빗과 비젼안테나의 샘플을 전달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해 부터 스펙트럼의 헤미빔(Hemi-beam)실내안테나 고객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및 태국 바이어들에게도 샘풀이 전달되었습니다.

앞으로 좀 더 획기적으로 개선된 제품으로 내년 전시회를 준비할 계획입니다.(문의 02-783-6425~6)

++++++++++++++스펙트럼 해외영업팀++++++++++++.